아이디/패스워드찾기
회원권 > 시세 동향
 
 
 
 골프회원권 ::
* 거래량의 수반 없이 강보합세로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의 상승무드와 더불어 혼조세를 거듭하던 회원권 시장도 서서히 매수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매도,매수호가 차이도 조금씩 좁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도량 보다는 매수량이 많은 편이며 매수자 입장에서는 시세 이상의 호가 정도에서 구입이 가능한 정도라 희망가로 구입하기에는 쉬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희망회원권의 매물량과 거래추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강보합세라고는 하지만 거래량이 늘지 않고 있다는 점은 아직은 관망세력 또한 만만치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북핵등 대내외변수, 경기의 불확실성등으로 섣불리 매수에 가담하지 못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필요에 의한 매도, 이용가치를 염두에 둔 매수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종목별로는 아시아나, 화산등 고가회원권은 그다지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적당량의 매도와
매수가 대기중에 있으며 제일, 발안등 몇몇 중가회원권등은 저점확인후 1차상승을 보인 상태입니다. 저가회원권인 여주가 2개월전 2,900만원대에서 현재3,200만원정도로 상승 하였고 안성은 4,000만원초반에서 4,500만원대로 상승해 있습니다. 한원은 4000만원대 초반에서 4700만원까지 급상승후 현재 3600만원대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외에 양지, 덕평같은종목들도 소폭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방회원권으로는 가야, 경북, 통도, 클럽900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외종목은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03-09-01]